이영 회원님께서 따뜻한 차를
관평천 해설가이자 텃밭 활동을 열심히 하고 계시는 이영 회원님께서
따뜻한 쌍화차와 한차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따뜻한 겨울을 보낼 것 같습니다^^
관평천 해설가이자 텃밭 활동을 열심히 하고 계시는 이영 회원님께서
따뜻한 쌍화차와 한차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따뜻한 겨울을 보낼 것 같습니다^^
지족초에 계시는 송해선 회원님께서 반 학생들과 함께 갑천 탐사를 다녀왔습니다.
정천귀 교육센터 소장님의 강의로 갑천 상류에서 민물고기 탐사를 하고,
만년교 부근에서 하천의 자연도 평가를 하며 갑천에 대해 공부하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
2011생명텃밭 조성지에서 이루어지는 텃밭 교육을 함께해주시기로 했습니다.
6월부터 9월까지 이루어지는 텃밭 파견 교육.
함께하시는 많은 분들이 그 안에서 즐거운 시간으로 만드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깨끗하고 무궁무진한 햇빛을 이용한 태양광 발전은 온실가스를 배출하지 않는 친환경 재생에너지입니다. 우리가 집과 동네에서 태양광을 설치하고 스스로 전기를 공급할 수 있는 장점은 큰 매력입니다. 태양광이 어느 때보다 각광을 받고 있는 지금, 소형 ‘베란다 태양광’부터 발전사업에 이르기까지 시민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태양광을 폭넓게 접하고 있습니다. 태양광 발전사업 육성과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대전시, 한국에너지공단, 한화큐셀, 대전환경운동연합이 함께하는 ‘제2회 햇빛발전창업교실’에 참가자 여러분을 모십니다.
*신청은 2월 19일 (월요일) 오전9시부터 받습니다.
*신청방법 -> 구글 온라인 폼(신청서 작성) -> 참가비 입금 -> 사무처에 확인전화
이기열 회원님께서 환경에 관심이 많으신 지인분들을 추천해주셨습니다.
좋은 분들과 알게되고 함께할 것 같아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집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