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금기홍 회원님! 간식 맛있게 먹었습니다.
금기홍 회원님은 건설업에 종사하고 계십니다.
사무처 근처 지나가시면서
활동가들에게 군만두랑 귤을 한박스를 간식으로 보내주셨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금기홍 회원님은 건설업에 종사하고 계십니다.
사무처 근처 지나가시면서
활동가들에게 군만두랑 귤을 한박스를 간식으로 보내주셨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이규봉 의장님 소개로 가입하셨습니다.
2분 모두 너무 기쁘게 가입해주셔서 더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좋은 활동으로 자주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신청 계속해서 받습니다. 서둘러 주세요~^^
*신청방법 -> 구글 온라인 폼(신청서 작성) -> 참가비 입금 -> 사무처에 확인전화
*신청서 (여기 클릭이요) -> https://goo.gl/forms/OcS2kQclk21qn79f2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