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김주현 회원님
베트남 하노이에서 일하고 계신 김주현 회원님께서 얼마전 베트남 자전거 일주 기행에 나선 이규봉, 전태일, 임동순 회원님을 만나서 저녁식사를 같이 하셨다고 하네요. 그간 서로 일면식도 없던 사이였지만 사무처의 주선과 환경식구라는 끈으로 즐거운 자리였다고 하네요. 김주현 회원님 감사합니다.
베트남 하노이에서 일하고 계신 김주현 회원님께서 얼마전 베트남 자전거 일주 기행에 나선 이규봉, 전태일, 임동순 회원님을 만나서 저녁식사를 같이 하셨다고 하네요. 그간 서로 일면식도 없던 사이였지만 사무처의 주선과 환경식구라는 끈으로 즐거운 자리였다고 하네요. 김주현 회원님 감사합니다.
임병안님은
우라늄광산개발관련해서 심층취재를 하셔서 2014년 환경인상을 수상하셨던
중도일보 기자이십니다.
사무실 방문하셔서 후원회원이 되어 주셨습니다.
김영화 회원님 소개로 가입하셨습니다.
최현진님은 유성구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으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청소년자원봉사자아카데미 교육을 함께 진행하면서 인연이 되셨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도움부탁드립니다.
<초청강연>‘밀량, 그리고 대전…원자력발전과 갈등’ 초청강연에 함께 해주셨습니다.
하승수 녹색당 운영이원장과 고은아 사무처장의 2시간의 긴 발표를 흐트러짐 없이 함께 들어주셨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