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강산, 김희종, 노지호 회원님
강산 회원님은 청소년 회원으로 환경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해 환경연합의 문을 두드렸습니다.
김희종 회원님은 김정미 간사의 학교 선배로, 정기총회에 직접 오셔서 가입하셨습니다.
노지호 회원님은 대전시 맑은물정책과에 근무하고 계시고 인터넷을 통해 가입하셨습니다.
신입회원님, 환경연합의 식구가 된 것을 환영합니다!!
강산 회원님은 청소년 회원으로 환경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해 환경연합의 문을 두드렸습니다.
김희종 회원님은 김정미 간사의 학교 선배로, 정기총회에 직접 오셔서 가입하셨습니다.
노지호 회원님은 대전시 맑은물정책과에 근무하고 계시고 인터넷을 통해 가입하셨습니다.
신입회원님, 환경연합의 식구가 된 것을 환영합니다!!
지난 4월 29일 No-Golf Day에 옥천 대청호 상류에 추진중인 골프장 건설 반대 모임에
남궁명 회원님이 함께하셨습니다.
남궁명 회원님은 저희 대전환경연합을 10년 넘게 후원해주시고 있는 열성회원이십니다^^
다시 한 번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대전발전연구원에 근무하십니다.
생태발자국 추진단 참여를 제안드렸는데 흥쾌히 수락해 주시고, 회원가입도 하셨습니다.
환영합니다.
회원님들~
인삼막걸리라고 드셔보셨어요?
김학일회원님께서 금산의 인삼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고자 인삼막걸리사업을 시작하셨다고 하세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시죠?
집행위원 MT때 맛보았는데, 숙취해소도 빠르고 맛도 좋았어요.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