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조성돈 회원님~
조성돈 회원님께서 2010년 목표를 단단히 세우셔서 요양보호사 공부를 시작하셨다고합니다.
행복하게 즐겁게 살아야 한다는 말씀을 늘 하시듯이, 제2의 인생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시는
회원님을 본받아야겠습니다^-^
조성돈 회원님께서 2010년 목표를 단단히 세우셔서 요양보호사 공부를 시작하셨다고합니다.
행복하게 즐겁게 살아야 한다는 말씀을 늘 하시듯이, 제2의 인생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시는
회원님을 본받아야겠습니다^-^
대전광역시청 자치행정과에 근무하시는 이미선 회원님,
주제가 있는 토론회를 준비하면서 고은아 처장의 권유로 회원가입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환경을 위해 가입을 약속해주신 회원님의 아름다운 마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민희진 회원님은 충남대학교 심리학과 학생이십니다. 멀리 구미에서 올라와 공부 중이시랍니다. 김서현 간사의 권유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홍승찬 회원님은 청소년 회원으로 가입하셨고, 평소 환경에 대한 관심이 많아서 자발적으로 가입하셨습니다.
신입회원님~~~ 너무 반갑구요, 대전환경운동연합 모든 회원들은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현재 의료계에 종사하시고 계시며 임동진 집행위원님의 추천으로 후원의 뜻을 밝혀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