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이상민 회원님 승진 축하드립니다.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선임연구원으로 일하고 계셨던 이상민회원님께서 지난 3월 2일자로 책임연구원으로 승진하셨다고 합니다. 주변분들에게 크게 승진턱 내고 있다고 하는데 선화동쪽은 올 일 없으신가요?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선임연구원으로 일하고 계셨던 이상민회원님께서 지난 3월 2일자로 책임연구원으로 승진하셨다고 합니다. 주변분들에게 크게 승진턱 내고 있다고 하는데 선화동쪽은 올 일 없으신가요?
오마이뉴스에 계신 장재완 회원님이 일본출장에 갔다 무사히 귀국하셨다고 합니다.
일본역사왜곡에 관련된 출장을 다녀오셨다고하구요.
이제는 대전에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초등학생 캠프를 계기로 최성강 어린이가 대전환경연합의 새로운 회원이 되셨습니다.
어머니 진현숙님은 평소 4대강에도 관심이 많다고 하시네요.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최근에 공유경제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원더랜드라는 사이트를 운영하시면 사지않고 공유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계십니다.
환경과도 연계한 좋은 활동이 만들어 지길 기대해봅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