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김민수 회원님
전자통신연구원에서 연구원으로 일하시고 계신 회원님은 노동조합활동과 시민참여연구소 운영위원장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이상재 국장님의 소개로 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셨는데 가족모두가 참여하는 환경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으시다고 하네요…앞으로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전자통신연구원에서 연구원으로 일하시고 계신 회원님은 노동조합활동과 시민참여연구소 운영위원장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이상재 국장님의 소개로 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셨는데 가족모두가 참여하는 환경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으시다고 하네요…앞으로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겨울방학동안 봉사활동으로 참여하였다가 회원가입하였습니다..
대학생들이 환경문제에 관심가지고 참여해서 너무 기뻐요.
취업준비하느라 바쁜데 좋은 결과 있길 바라고
환경에도 계속 관심가지고 참여해주길 기대합니다.
제1회 NGO축제 때 갑자기 어디선가 나타나 하루종일 저희와 함께 해주셨습니다.
대학생의 파릇파릇함으로 환경연합 부스내에서 즐거움을 도맡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그 날 행사가 무사히 끝났어요~^^
이렇듯 자원봉사자분들의 도움과 회원님들의 사랑은 환경연합의 큰 힘입니다!
이다현 간사 추천으로 회원가입 해 주셨습니다.
텃밭 선생님 교육 열심히 참가 하셔서 수료하셨습니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경민 회원님과 같은 약국에서 근무하고 계십니다.
평소 환경연합 활동을 옆에서 관심있게 지켜보고 계시다가 가입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