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김민수 회원님
전자통신연구원에서 연구원으로 일하시고 계신 회원님은 노동조합활동과 시민참여연구소 운영위원장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이상재 국장님의 소개로 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셨는데 가족모두가 참여하는 환경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으시다고 하네요…앞으로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전자통신연구원에서 연구원으로 일하시고 계신 회원님은 노동조합활동과 시민참여연구소 운영위원장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이상재 국장님의 소개로 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셨는데 가족모두가 참여하는 환경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으시다고 하네요…앞으로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민희진 회원님은 충남대학교 심리학과 학생이십니다. 멀리 구미에서 올라와 공부 중이시랍니다. 김서현 간사의 권유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홍승찬 회원님은 청소년 회원으로 가입하셨고, 평소 환경에 대한 관심이 많아서 자발적으로 가입하셨습니다.
신입회원님~~~ 너무 반갑구요, 대전환경운동연합 모든 회원들은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문진혁 회원님은 자발적으로 회원가입을 약속해주셨습니다.
화학에 관심이 많고, 진로 역시 환경, 화학으로 하고 싶으시다고 하십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에서는 학생 회원이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진행 중인데요,
일정이 맞으신다면 함께 활동하며, 서로 도움 줄 수 있는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의 자발적인 참여로 더 아름다워진 하루입니다.
문진혁 회원님 환영합니다~^^
현재 의료계에 종사하시고 계시며 임동진 집행위원님의 추천으로 후원의 뜻을 밝혀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