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김민수 회원님
전자통신연구원에서 연구원으로 일하시고 계신 회원님은 노동조합활동과 시민참여연구소 운영위원장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이상재 국장님의 소개로 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셨는데 가족모두가 참여하는 환경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으시다고 하네요…앞으로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전자통신연구원에서 연구원으로 일하시고 계신 회원님은 노동조합활동과 시민참여연구소 운영위원장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이상재 국장님의 소개로 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셨는데 가족모두가 참여하는 환경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으시다고 하네요…앞으로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김선아 회원님의 추천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셨습니다.
평소 관심이 많으셨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허리가 아프셔서 고생을 하시는데, 요즘 건강이 많이 좋아지셨답니다.
사무처 활동가들을 위해 맛있는 저녁 사주시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시간을 일부러 만들어주셨습니다.
활동가들을 위해 애써주셔 늘 감사드립니다.
신명식 회원님은 대화동의 푸른치과 원장님이시며 대전환경운동연합의 초창기부터 함께해온 회원이시기도 합니다.
고등학생 환경동아리 “꼬마물떼새”에 참여하기 위해 가입하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이 많은 고등학생 회원으로, 안희령 회원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기열 회원님께서 대장으로 계신 대전산악구조대가 대한산악연맹에서 주관하는 “개척보수등반상”을 받는다고 합니다. 매년 구조대원들과 함께 대둔산 루트 보수작업을 한 결과, 대둔산은 등반 사고가 거의 없는 편이라고 하네요. 감사하고, 축하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