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최영규 회원님
대전MBC의 지역 시사고발 프로그램인 ‘시사플러스’의 PD를 맡고 계신 회원님께서 지난 3월 26일 방송된 금강개발사업을 다룬 ‘재앙 vs 희망 금강은 공사중’이란 프로그램을 통해 4대강 사업의 문제점을 적나라하게 파헤쳐 주셨습니다. 그동안 프로그램 제작을 위해 저희 단체도 여러번 방문해 주시고 같이 금강도 나가서 현장도 둘러 보셨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시사프로그램 기대하겠습니다.
대전MBC의 지역 시사고발 프로그램인 ‘시사플러스’의 PD를 맡고 계신 회원님께서 지난 3월 26일 방송된 금강개발사업을 다룬 ‘재앙 vs 희망 금강은 공사중’이란 프로그램을 통해 4대강 사업의 문제점을 적나라하게 파헤쳐 주셨습니다. 그동안 프로그램 제작을 위해 저희 단체도 여러번 방문해 주시고 같이 금강도 나가서 현장도 둘러 보셨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시사프로그램 기대하겠습니다.
지난 4월 29일 No-Golf Day에 옥천 대청호 상류에 추진중인 골프장 건설 반대 모임에
남궁명 회원님이 함께하셨습니다.
남궁명 회원님은 저희 대전환경연합을 10년 넘게 후원해주시고 있는 열성회원이십니다^^
다시 한 번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대전발전연구원에 근무하십니다.
생태발자국 추진단 참여를 제안드렸는데 흥쾌히 수락해 주시고, 회원가입도 하셨습니다.
환영합니다.
회원님들~
인삼막걸리라고 드셔보셨어요?
김학일회원님께서 금산의 인삼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고자 인삼막걸리사업을 시작하셨다고 하세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시죠?
집행위원 MT때 맛보았는데, 숙취해소도 빠르고 맛도 좋았어요.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