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문자타임]요즘 회원님을 살맛나게 하는 비타민은 무엇인가요?

지역

[문자타임]요즘 회원님을 살맛나게 하는 비타민은 무엇인가요?

익명 (미확인) | 화, 2010/04/06- 00:17

환경연합문자타임!

이기열 봄입니다 돈은 안되도 열정으로 해야 할 일들! 즐 오후 되삼
박찬근 딸 들의 요구사항
고제열 희망
고희경 나무마다 피어나기 시작하는 새순들~ 꽃보다 아름다운 새순을 보면 행복해져요
하은향 꽃나들이와 싱싱한 봄나물이 있는 밥상 거기다 비타민과 홍삼 건강식품이면 금상첨화죠*^^*
안광필 바카스!
김은미 초록색 새순과 꽃들..
이규봉 판소리 하는거
고영득 꽃, 항상 즐겁게 사는거
이범례 하나님의 기도응답입니다 ^.~
양영순 돈
나영환 네, 수고많으세요
정승철 새벽기도^^
천재중 프로야구입니다~~ 한화파이팅!!ㅋㅋ
송복섭 불행히도 산에피는 진달래 밖에는 생각나는게 없네요

장인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런 두 아들~
이인세 바로 너!
강호식 비타 원! 대전 원 막걸리!!
채수영 멋진 당신과의 교감
김문정 우리가 살고 있는 주변식물 또는 생물을 알아보는거예요 또 햇빛쪼이면서 수다떨기^^
동혜경 나의 비타민은 서현간사의 문자!!
김경희 감사합니다 우울한 요즘 꽃소식이죠 날씨가 도와줘야겠지만
강하나 너무 나른하네요 당장 밖에 나가 꽃구경하고 싶어요. 나의 비타민은 휴일이요 쉬고싶어요
이미영 다음주로 계획한 여행
이상재 전 자전거예요… 탈때마다 신나요^^
박은희 개나리꽃
권완상 찔래의움트는 새순과 좀마리꽃, 안녕하세요 권완상입니다.다들 잘 지내시는지?…
이정구 예뿐 아가씨ㅋ 국수먹으러오삼요
신윤희 안녕하세요^^ 완연한 봄입니다!
하루종일 답답한 실내에서 일하다가 창문너머로 보이는 산수유나무꽃을 보며 위안을 얻었습니다~ㅎ

백하연 지훈이!
남정식 서민들 사는맛? 정부에 속고 뉴스에 속고 사람들한테 속고 울화통 터지는 삶의 맛에 사는 맛이죠
이원용 따뜻한 햇살 (^▽^)
안정선 막 새내기 학생이 공부가 힘들다고 와서 울다가 웃으며 갔네요. 이럴때 힘나죠
김경자 활짝 핀 군자란과 연산홍이예요
성현국 집사람 오늘 저녁 반찬을 무엇해 놓았을까? 봄나물? 혹은 얼큰한 찌개에소주? 이 소박한 비타민
곽희문 아구찜
최예영 낮엔 계절 배반치않는 봄꽃향기에 취하다.. 밤엔 베개밑 흐르는 보이지 않는 푸른강물소리에 젖다
손정혁 6시 퇴근시간?ㅋㅋ ^^
신현섭 퇴근 후 오손도손 모여 고기 구워가며 마시는 술한잔 캬 ㅋㅋ
금기홍 새벽 일찍 청소 봉사활동하면서 생활의 활력을 느끼고 살아요! 우각 금기홍
유병천 웃음 가득 귀연 우리 아들이요~~(사진을 함께 보내주셨어요^^)
강정숙 마당에 올라오는 새싹을 볼때. 아이가 자발적으로 공부하는 모습 보여줄때
강은영 가족이요 에헤~ 살맛난다
김재열 한나라당 지지율 떨어지는 소리…

노현승 봄꽃폭죽 그래도 살맛나는 건
김경태 일하는 재미로 살아요 요즘 일없다는 분 많아 걱정인데. 일할때 열심히. 참여해야하는데 죄송
전우현 봄의 향기입니다
이명선 그린운 사람의 가벼운 인사 ㅋㅋ 뜬금없는 문자라도 반가운 이의 안부문자 등등~~ 잘 지내시죠
구영본 운동입니다
이인복 신앙을 가져보십시요. 마음에 평안이 옵니다.
박은호 없어요^^
양귀영 하나 둘 고개내밀고 피어나는작은 들꽃
구남실 힌트주세요
———————————————————————————————————————————————-

대전환경운동연합이 회원님들의 비타민이 될 수 있도록 오늘도 화이팅!~^^
(댓글도 환영입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강영희님은
사회적경제 생태계 구축을 위해 지역에서 열심히 활동하십니다.
사회혁신, 마을만들기, 공동체학습에 궁금하신 분들께 적극 소개해드립니다. ^^

토, 2014/07/26- 00:12
8
0

관평동에서 치과를 운영중이신 김의원님이 환경연합의 새로운 회원이 되셨습니다.
임동진 집행위원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회원가입 감사드립니다.^^

금, 2014/06/13- 00:21
8
0

둔산동에서 세무회계 사무소를 운영하고 계십니다.
올해부터 재정감사를 맡아주고 계십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화, 2013/08/06- 23:26
8
0

유아생태교육에 관심이 많으십니다. 관련된 봉사활동을 하고 싶고 정보도 얻고 싶어 홈페이지로 가입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화, 2010/09/07- 21:01
8
0

서은덕 회원님은 여성정치네트워크에서 일하고 계신데
지난 10월 29일(목)에 대전 여민회 후원회 ‘여우야 놀자’에서
여민회 활동가들과 함께 만든 꽁트에 함께 해 후원회에 오신 많은 분들에게
웃음을 주셨습니다. 항상 씩씩한 모습의 회원님…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화, 2009/11/03- 02:54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