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문자타임]요즘 회원님을 살맛나게 하는 비타민은 무엇인가요?

지역

[문자타임]요즘 회원님을 살맛나게 하는 비타민은 무엇인가요?

익명 (미확인) | 화, 2010/04/06- 00:17

환경연합문자타임!

이기열 봄입니다 돈은 안되도 열정으로 해야 할 일들! 즐 오후 되삼
박찬근 딸 들의 요구사항
고제열 희망
고희경 나무마다 피어나기 시작하는 새순들~ 꽃보다 아름다운 새순을 보면 행복해져요
하은향 꽃나들이와 싱싱한 봄나물이 있는 밥상 거기다 비타민과 홍삼 건강식품이면 금상첨화죠*^^*
안광필 바카스!
김은미 초록색 새순과 꽃들..
이규봉 판소리 하는거
고영득 꽃, 항상 즐겁게 사는거
이범례 하나님의 기도응답입니다 ^.~
양영순 돈
나영환 네, 수고많으세요
정승철 새벽기도^^
천재중 프로야구입니다~~ 한화파이팅!!ㅋㅋ
송복섭 불행히도 산에피는 진달래 밖에는 생각나는게 없네요

장인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런 두 아들~
이인세 바로 너!
강호식 비타 원! 대전 원 막걸리!!
채수영 멋진 당신과의 교감
김문정 우리가 살고 있는 주변식물 또는 생물을 알아보는거예요 또 햇빛쪼이면서 수다떨기^^
동혜경 나의 비타민은 서현간사의 문자!!
김경희 감사합니다 우울한 요즘 꽃소식이죠 날씨가 도와줘야겠지만
강하나 너무 나른하네요 당장 밖에 나가 꽃구경하고 싶어요. 나의 비타민은 휴일이요 쉬고싶어요
이미영 다음주로 계획한 여행
이상재 전 자전거예요… 탈때마다 신나요^^
박은희 개나리꽃
권완상 찔래의움트는 새순과 좀마리꽃, 안녕하세요 권완상입니다.다들 잘 지내시는지?…
이정구 예뿐 아가씨ㅋ 국수먹으러오삼요
신윤희 안녕하세요^^ 완연한 봄입니다!
하루종일 답답한 실내에서 일하다가 창문너머로 보이는 산수유나무꽃을 보며 위안을 얻었습니다~ㅎ

백하연 지훈이!
남정식 서민들 사는맛? 정부에 속고 뉴스에 속고 사람들한테 속고 울화통 터지는 삶의 맛에 사는 맛이죠
이원용 따뜻한 햇살 (^▽^)
안정선 막 새내기 학생이 공부가 힘들다고 와서 울다가 웃으며 갔네요. 이럴때 힘나죠
김경자 활짝 핀 군자란과 연산홍이예요
성현국 집사람 오늘 저녁 반찬을 무엇해 놓았을까? 봄나물? 혹은 얼큰한 찌개에소주? 이 소박한 비타민
곽희문 아구찜
최예영 낮엔 계절 배반치않는 봄꽃향기에 취하다.. 밤엔 베개밑 흐르는 보이지 않는 푸른강물소리에 젖다
손정혁 6시 퇴근시간?ㅋㅋ ^^
신현섭 퇴근 후 오손도손 모여 고기 구워가며 마시는 술한잔 캬 ㅋㅋ
금기홍 새벽 일찍 청소 봉사활동하면서 생활의 활력을 느끼고 살아요! 우각 금기홍
유병천 웃음 가득 귀연 우리 아들이요~~(사진을 함께 보내주셨어요^^)
강정숙 마당에 올라오는 새싹을 볼때. 아이가 자발적으로 공부하는 모습 보여줄때
강은영 가족이요 에헤~ 살맛난다
김재열 한나라당 지지율 떨어지는 소리…

노현승 봄꽃폭죽 그래도 살맛나는 건
김경태 일하는 재미로 살아요 요즘 일없다는 분 많아 걱정인데. 일할때 열심히. 참여해야하는데 죄송
전우현 봄의 향기입니다
이명선 그린운 사람의 가벼운 인사 ㅋㅋ 뜬금없는 문자라도 반가운 이의 안부문자 등등~~ 잘 지내시죠
구영본 운동입니다
이인복 신앙을 가져보십시요. 마음에 평안이 옵니다.
박은호 없어요^^
양귀영 하나 둘 고개내밀고 피어나는작은 들꽃
구남실 힌트주세요
———————————————————————————————————————————————-

대전환경운동연합이 회원님들의 비타민이 될 수 있도록 오늘도 화이팅!~^^
(댓글도 환영입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 도현아, 라면 사와야겠다”
도현이(8살) 성현이(6살)이가 라면을 사왔습니다.

라면을 끓여 먹으면서
“도현이 성현이가 사온 라면이라 더 맛있는 것 같다”라고 말을 하니

성현이는 “함께 먹으니까 더 맛있는 거지”라고 하네요.

———
고제열 회원님께서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들을 메일로 주십니다.
읽고 있노라면 저도 모르게 입가에 미소가 번지는데요~^^
일상에서 행복을 발견하고 나누어주시는 회원님께 감사합니다.

월, 2010/03/29- 20:28
11
0

대전환경교육네트워크 준비를 위한 모임에 함께 하셨습니다.
단체별로 진행되는 환경교육을 공유하며 환경교육의 질적인 향상을 이루기 위한 여러방안들을 찾아보기로 하였습니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시간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토, 2009/12/19- 02:18
11
0

대성고등학교에 재직중이신 고영득 회원님께서 수능이 끝난 고3 친구들이 ‘아름다운 놀이터 가꾸기’ 자원봉사자로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
놀이터의 새단장에 회원님의 제자들이 많은 힘을 실어주었어요 ~ 감사합니다.^^

그리고 철도시설공단에 근무하고 계신 회원님들께서 ‘아름다운 놀이터 가꾸기’에 많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삽질과 페인트칠에 고되기도 하셨을텐데, 놀이터의 새단장에 더 기뻐하셨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수, 2009/12/02- 22:06
11
0

사무처 식구들에게 맛있는 점심과 멋진 서체의 글을 선물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화, 2009/09/01- 01:23
11
0

대전충남민언련 사무국장으로 계신 이종석 회원님
요즘 미디어법 원천무효 시민홍보캠페인과 촛불문화제를 매일 저녁 진행하며 언론악법 대응으로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계십니다.
덕분에 남들 보다 조금 더 나왔던 배가 요즘은 쏙 들어가서 아주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도 계속될 것 같은데요.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8월부터 미디어법 원천무효 촛불문화제는 매주 목요일 저녁7시 30분 대전역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화, 2009/08/04- 08:3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