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이종희, 남재영 회원님

지역

이종희, 남재영 회원님

익명 (미확인) | 수, 2010/04/07- 20:55

이종희, 남재영 회원님 ’4대강 개발 사업 저지를 위한 예수살기 금강보 건설 현장 기도회 및 순례’ 행사를 개최하셨습니다. 금강을 자연 그대로 흐르게 해야 한다는 남재영 회원님 말씀과 ‘위로와 회복’이라는 주제로 명상춤을 가르쳐주신 이종희 회원님의 몸으로 드리는 기도가 참석하신 분 모두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습니다.
우리의 바램이 꼭 이루어져 4대강이 자연 그대로 흐를수 있길 바래봅니다.

이종희, 남재영 회원님은 예수살기 공동대표를 맡고 계십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푸름이 환경기자단 담당 선생님으로 열심히 활동 중이십니다.
학생들을 위해 넷째주 토요일은 비워두시고, 수업 내용과 준비물도 탄탄하게 준비하시는 등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화, 2009/08/25- 20:31
79
0

이남효 회원님은 건축공학과 학생입니다.
토목을 부전공하면서 허재영 의장님을 통해 환경의 중요성을 알게 되어 가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앞으로 활동이 기대됩니다.

금, 2013/09/06- 00:49
79
0

김조년 회원님께서
이포보 고공액션 활동가 지지방문관련하여 회신을 주셨습니다.

꼭 한 번 이상은 참석하려고 하였는데, 이상스럽게 일정에 항상 차질이 생겨서 그렇게 하지 못하고 말았네요. 이번에도 그래요.

대전에서 씨알대회가 있고, 그것이 끝나면서 씨알의 소리 편집회의가 있고, 그것에 이어 외부에서 오는 손님을 맞이하는 일이 있어서 자꾸 꼬이네요. 곧 그러지 않기를 바라고,

이포보에 계신분들이 건강을 염려합니다.

물론 강물이 흐르게 내버려 두는 것을 하는의 뜻으로 받들면서

8월 20일 김조년 드림

월, 2010/08/23- 19:08
79
0

오마이뉴스에 계신 장재완 회원님이 일본출장에 갔다 무사히 귀국하셨다고 합니다.
일본역사왜곡에 관련된 출장을 다녀오셨다고하구요.
이제는 대전에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목, 2012/03/01- 02:59
79
0

연구년을 마치고 무사히 귀국하셨다고 하네요.
앞으로 자주 뵙고 환경운동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월, 2012/02/27- 23:12
7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