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숙 회원님
최근에 창립한 대전생협의 초대 이사장이신 신현숙 회원님은 도서관운동, 학부모연대 등에서도 이미 활발할 활동을 벌여오셨던 지역의 슈퍼우먼(?)이십니다. 대전생협과 환경운동연합이 같이 할 수 있는 사업들에 대해서도 고민중이시라고 하니 조만간 멋진 사업을 서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재 국장님과는 같은 동네에 사는 번개모임 멤버라고도 하네요^^감사합니다! 회원님
최근에 창립한 대전생협의 초대 이사장이신 신현숙 회원님은 도서관운동, 학부모연대 등에서도 이미 활발할 활동을 벌여오셨던 지역의 슈퍼우먼(?)이십니다. 대전생협과 환경운동연합이 같이 할 수 있는 사업들에 대해서도 고민중이시라고 하니 조만간 멋진 사업을 서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재 국장님과는 같은 동네에 사는 번개모임 멤버라고도 하네요^^감사합니다! 회원님
이기열 회원님이 운영하시는 네파중리점이 확장이전을 하셨습니다.
중부권 최대매장으로 확장하셨다네요.
사업 번창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위치 : 용전동 45-1(중리동 사거리 한국전력 맞은편)
무지개공동체 민명수 선생님께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시고 소천하셨습니다.(22일 19시경)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민명수 선생님은 전 대전환경운동연합 의장님이십니다.
* 나진요양병원장례식장(괴정동)
푸름이기자단 참여하시며 가입하셨습니다.
cms 가입하시며 개인정보유출에 대한 우려를 하셨는데요.
철저히 관리하고 있지만 더 철저히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는 cms 신청과 연말 기부금영수증발행에만 사용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활발한 참여부탁드리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