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신현숙 회원님
최근에 창립한 대전생협의 초대 이사장이신 신현숙 회원님은 도서관운동, 학부모연대 등에서도 이미 활발할 활동을 벌여오셨던 지역의 슈퍼우먼(?)이십니다. 대전생협과 환경운동연합이 같이 할 수 있는 사업들에 대해서도 고민중이시라고 하니 조만간 멋진 사업을 서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재 국장님과는 같은 동네에 사는 번개모임 멤버라고도 하네요^^감사합니다! 회원님
최근에 창립한 대전생협의 초대 이사장이신 신현숙 회원님은 도서관운동, 학부모연대 등에서도 이미 활발할 활동을 벌여오셨던 지역의 슈퍼우먼(?)이십니다. 대전생협과 환경운동연합이 같이 할 수 있는 사업들에 대해서도 고민중이시라고 하니 조만간 멋진 사업을 서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재 국장님과는 같은 동네에 사는 번개모임 멤버라고도 하네요^^감사합니다! 회원님
임병안님은
우라늄광산개발관련해서 심층취재를 하셔서 2014년 환경인상을 수상하셨던
중도일보 기자이십니다.
사무실 방문하셔서 후원회원이 되어 주셨습니다.
김영화 회원님 소개로 가입하셨습니다.
최현진님은 유성구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으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청소년자원봉사자아카데미 교육을 함께 진행하면서 인연이 되셨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도움부탁드립니다.
<초청강연>‘밀량, 그리고 대전…원자력발전과 갈등’ 초청강연에 함께 해주셨습니다.
하승수 녹색당 운영이원장과 고은아 사무처장의 2시간의 긴 발표를 흐트러짐 없이 함께 들어주셨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