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숙 회원님
최근에 창립한 대전생협의 초대 이사장이신 신현숙 회원님은 도서관운동, 학부모연대 등에서도 이미 활발할 활동을 벌여오셨던 지역의 슈퍼우먼(?)이십니다. 대전생협과 환경운동연합이 같이 할 수 있는 사업들에 대해서도 고민중이시라고 하니 조만간 멋진 사업을 서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재 국장님과는 같은 동네에 사는 번개모임 멤버라고도 하네요^^감사합니다! 회원님
최근에 창립한 대전생협의 초대 이사장이신 신현숙 회원님은 도서관운동, 학부모연대 등에서도 이미 활발할 활동을 벌여오셨던 지역의 슈퍼우먼(?)이십니다. 대전생협과 환경운동연합이 같이 할 수 있는 사업들에 대해서도 고민중이시라고 하니 조만간 멋진 사업을 서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재 국장님과는 같은 동네에 사는 번개모임 멤버라고도 하네요^^감사합니다! 회원님
3월 29일 회원님들이 운영위원, 사무국장으로 활동하고 계신 ‘시민참여연구센터’의 정기총회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 자리에서 노현승 회원님이 새롭게 부운영위원장으로 선출되셨다고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참 얼마전에 회원가입해 주신 김민수 회원님이 ‘시민참여연구소’의 운영위원장이시죠. 수고하셨습니다.
이상재 국장님의 학교 후배로 현재 아이들을 가르치고 계십니다.
직접 사무실을 방문해주셔서 환경연합도 둘러보고 가셨는데요
다음에는 식사도 함께해요 회원님~!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