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용석 회원님
경기도 안양에 사시는 최용석 회원님은 이상재국장님과 대학시절 같은 동아리 활동을 한 후배랍니다. 아직도 대전의 대학 후배들 행사에는 꼬박꼬박 참여하실 정도로 동아리생활에 애정이 많으시다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회원님^^
경기도 안양에 사시는 최용석 회원님은 이상재국장님과 대학시절 같은 동아리 활동을 한 후배랍니다. 아직도 대전의 대학 후배들 행사에는 꼬박꼬박 참여하실 정도로 동아리생활에 애정이 많으시다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회원님^^
환경연합에서 중점사업으로 추진하고있는 도시농업추진위원회에 참여하시면서 회원이 되셨습니다.
도시에 쓸데없이 깔려있는 잔디들을 걷어내고 텃밭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도시농업이 빨리 활성화되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오랜 경험을 토대로 대전에서도 도시농업이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도움부탁드려요.
회원가입 환영합니다.
환경교육센터 정천귀 소장님께서 4박 5일 일정으로 기후변화와 자연학교 관련 일본 연수를 다녀오셨습니다. 지난 12월 19일부터 23일까지 다녀오셨는데요, 엄청 빡빡하게 진행된 일정에 다소 힘들었지만 한국과 일본의 환경교육을 비교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4박 5일 일정 수고하셨습니다.^^
어제 오늘 가장 추운 날씨 인듯 합니다
그 어느 때 보다 내 주변의 환경에 신경쓰면서 살아 가는 시기 입니다
저 또한 환경보존에 관심이 많은 바
환경 감시단에 몸을 담고 활동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우편이나 e-mail로 등록해 달라 하는데 잘 알수 없네요
쪽지 한번 남겨 주시기 바람니다
권수경 회원님은 하천해설가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십니다. 김정미 간사님의 권유로 평소 관심이 많았던 우리단체에 가입해 주셨습니다.
홍태관 회원님은 대전시청 푸른도시과에 근무하고 계십니다. 9월부터 회비를 납부하셨네요. 정식으로는 이번 달부터 정식회원으로 등록하셨습니다.
신입회원님들 너무나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많이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