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추명구 회원님
최근 회원님께서 최신 스마트폰인 ‘모토00′라는 제품을 장만하고 본격적인 트위트질에 푹 빠져 있다고 하네요. 핸드폰으로 인터넷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다는게 흥미롭고 재미나기도 하다고 합니다. 참 추명구 회원님은 아래 304번 글에 소개드린 이상국 회원님의 대리점에서 새 스마트폰을 구입하셨다고 하네요…환경 회원끼리 서로 도움주는 모습에 뿌듯하네요^^
최근 회원님께서 최신 스마트폰인 ‘모토00′라는 제품을 장만하고 본격적인 트위트질에 푹 빠져 있다고 하네요. 핸드폰으로 인터넷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다는게 흥미롭고 재미나기도 하다고 합니다. 참 추명구 회원님은 아래 304번 글에 소개드린 이상국 회원님의 대리점에서 새 스마트폰을 구입하셨다고 하네요…환경 회원끼리 서로 도움주는 모습에 뿌듯하네요^^
대전시 에너지 산업과에서 인연을 함께 맺어오다가 NGO축제에서 가입하셨습니다.
대전의 마을을 만드는 일로 업무가 전환되시면서 에너지와 마을을 연계한 활동을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하기로 해주셨네요.
앞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오계환, 이세용 회원님은 NGO 축제때 인연을 맺었습니다~
정책카페에서 많은 대화를 나누었는데요,
앞으로도 자주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무실 방문하셨다가 회원가입하셨습니다.
갈등조정, 관계개선 등을 위한 활동을 많이 하고 계십니다.
환경연합에서도 좋은 활동 함께 하시길 기대합니다.
환영합니다.
김륜희, 박혜진, 서예화 3분이 회원가입하셨습니다.
발랄하고 상큼한 대학생이십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이 많고 실천도 열심히 하는 친구들이어서 더 반갑고 활동이 기대됩니다.
이규봉 의장님이 추천해 주셨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