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명구 회원님
최근 회원님께서 최신 스마트폰인 ‘모토00′라는 제품을 장만하고 본격적인 트위트질에 푹 빠져 있다고 하네요. 핸드폰으로 인터넷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다는게 흥미롭고 재미나기도 하다고 합니다. 참 추명구 회원님은 아래 304번 글에 소개드린 이상국 회원님의 대리점에서 새 스마트폰을 구입하셨다고 하네요…환경 회원끼리 서로 도움주는 모습에 뿌듯하네요^^
최근 회원님께서 최신 스마트폰인 ‘모토00′라는 제품을 장만하고 본격적인 트위트질에 푹 빠져 있다고 하네요. 핸드폰으로 인터넷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다는게 흥미롭고 재미나기도 하다고 합니다. 참 추명구 회원님은 아래 304번 글에 소개드린 이상국 회원님의 대리점에서 새 스마트폰을 구입하셨다고 하네요…환경 회원끼리 서로 도움주는 모습에 뿌듯하네요^^
지난 2월 1일 첫째를 출산하셨습니다.
물론 사모님이 낳으신거구요.
예쁜 딸이라고 하시네요.
아이 잘 키우시고, 늘 건강한 가정되시기를 바랍니다.
3월 29일 회원님들이 운영위원, 사무국장으로 활동하고 계신 ‘시민참여연구센터’의 정기총회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 자리에서 노현승 회원님이 새롭게 부운영위원장으로 선출되셨다고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참 얼마전에 회원가입해 주신 김민수 회원님이 ‘시민참여연구소’의 운영위원장이시죠. 수고하셨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