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이혜선 회원님
평송문화센터 수련팀에 근무하고 있는 이혜선 회원님은 이상재국장님의 권유로 하천해설가 양성과정에 신청하시면서 가입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평송문화센터 수련팀에 근무하고 있는 이혜선 회원님은 이상재국장님의 권유로 하천해설가 양성과정에 신청하시면서 가입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사논문을 준비하고 계시네요. 그래서 정신없이 지내신다고, 4월 마무리 될때까지 활동을 잠시 중단하시겠다고 합니다. 논문 잘 쓰시고 꼭 통과 하세요.
이규봉 의장님의 소개로 가입하게 되신 방승옥 회원님,
에너지, 기후변화와, 생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시다고 하십니다.
앞으로 관련 교육이나 행사에서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방승옥 회원님 반갑습니다!
현재 고등학교 1학년과 2학년에 재학중인 아람. 아정 자매가 환경에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깨어있는 실천의식을 높이려 환경연합회원이 되었어요.
박영희활동가께서 추천하셨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