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옥 회원님
회원만남의 날을 축하합니다!
비록, 직접 가지는 못하지만
응원하고 있으며 전체메일 잘 받고 있습니다. ^^
하루하루.. 복잡하고 엉키는 일들이 곳곳에 터지더라도 힘내셔요.
이희옥드림^^
——————–
함께하고 싶으나, 멀리 계셔서 함께하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을 담아
메일로 회원만남의 날 축하를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회원님!
회원님도 좋은 봄날 되시길 바래요~
회원만남의 날을 축하합니다!
비록, 직접 가지는 못하지만
응원하고 있으며 전체메일 잘 받고 있습니다. ^^
하루하루.. 복잡하고 엉키는 일들이 곳곳에 터지더라도 힘내셔요.
이희옥드림^^
——————–
함께하고 싶으나, 멀리 계셔서 함께하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을 담아
메일로 회원만남의 날 축하를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회원님!
회원님도 좋은 봄날 되시길 바래요~
3월 29일 회원님들이 운영위원, 사무국장으로 활동하고 계신 ‘시민참여연구센터’의 정기총회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 자리에서 노현승 회원님이 새롭게 부운영위원장으로 선출되셨다고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참 얼마전에 회원가입해 주신 김민수 회원님이 ‘시민참여연구소’의 운영위원장이시죠. 수고하셨습니다.
이상재 국장님의 학교 후배로 현재 아이들을 가르치고 계십니다.
직접 사무실을 방문해주셔서 환경연합도 둘러보고 가셨는데요
다음에는 식사도 함께해요 회원님~!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