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문자타임] 지구의날 기념 42번째 답장 행운아!

지역

[문자타임] 지구의날 기념 42번째 답장 행운아!

익명 (미확인) | 토, 2010/05/01- 01:47

[문자타임]오늘은 지구의 날! 나만의 지구사랑법을 알려주세요
42번째 답장주신 분에게 선물을 드린다고 약속했던 환경연합!!

42번째 답장을 보내주신 조은주 회원님께 선물을 전해드렸어요~
(약속을 꼭 지키는 환경연합입니다!)

비록,
커다랗고 비이~싼 선물은 아니지만, 파룻파릇한 선물이니까 예쁘게 키워주세요^_____^)

공기정화에 최고라고 하니까 좋은 공기 속에서
지금처럼 우.윳.빛.깔. 조.은.주 회원님의 모습 늘 간직하시길 ..

직접 오셔서 얼굴도 뵙고 너무 좋았어요.
작은 선물에도 해맑게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드리는 저희 마음이 훨씬 더 행복합니다.

다른 회원님들도 답장 으쌰으쌰!
다음번에는
지금 이 글을 보시는 회원님께!
더 좋은 행운이 돌아갈꺼예요.
답장 으쌰으쌰 잊지마세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회원님들~
인삼막걸리라고 드셔보셨어요?
김학일회원님께서 금산의 인삼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고자 인삼막걸리사업을 시작하셨다고 하세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시죠?
집행위원 MT때 맛보았는데, 숙취해소도 빠르고 맛도 좋았어요.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수, 2010/04/21- 02:22
86
0

이경민 회원님과 같은 약국에서 근무하고 계십니다.
평소 환경연합 활동을 옆에서 관심있게 지켜보고 계시다가 가입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목, 2010/03/11- 02:23
85
0

이정호님은 정책결정과정에서
다양한 시민참여방식에 관심이 많으십니다.
시민들 누구나 사회문제 관심을 같고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방법들을 많이 만들어 주시길 기대합니다.
고은아 처장 추천으로 회원이 되셨습니다.

목, 2014/09/04- 03:51
85
0

텃밭선생님 양성교육 프로그램 심화 과정을 마치셨습니다.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셔서 늘 좋은 분위기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여러활동들을 지금처럼 함께 하길 바랍니다^^

수, 2011/05/18- 19:14
85
0

겨울방학동안 봉사활동으로 참여하였다가 회원가입하였습니다..
대학생들이 환경문제에 관심가지고 참여해서 너무 기뻐요.
취업준비하느라 바쁜데 좋은 결과 있길 바라고
환경에도 계속 관심가지고 참여해주길 기대합니다.

목, 2013/01/17- 00:32
8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