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권병봉, 김연경, 안귀춘, 최영미, 황선미 회원님
안정선 의장님의 제자분들로 현재 대학원에 재학 중이십니다.
꼭 필요한 곳에 후원금을 알뜰히 사용해 달라는 말씀을 적어주셨는데요,
회원님의 말씀대로 적절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정선 의장님의 제자분들로 현재 대학원에 재학 중이십니다.
꼭 필요한 곳에 후원금을 알뜰히 사용해 달라는 말씀을 적어주셨는데요,
회원님의 말씀대로 적절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자영 회원님은 메일로 뉴스레터를 받아보고 계시던 중 가입하셨습니다.
한단 회원님은 유성구에 거주하면서 환경민원이 많아 함께 상의하고자 가입하셨습니다.
정종혁 회원님은 중학생 회원으로 체험환경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가입하셨습니다.
최유정 회원님은 시민환경연구소 전 활동가로서 이제 회원으로 함께하고자 가입하셨습니다.
임은선 회원님은 전자통신연구원 노동조합에서 일하고 계십니다. 시민단체에 관심이 많으시다고 하는데요 자주 뵜으면 좋겠네요..감사드립니다.
고은아 처장의 추천으로 가입하셨습니다.
대전의 핵연료시설의 심각성을 인식하시게 되셨다고 작은 힘이라도 함께 하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김영주님은 전교조 대전지부장을 맡고 계십니다.
온마음으로 우리사회의 정의를 위해 실천하시는 분이십니다.
회원 가입 감사드립니다.
원혜옥-주원 회원님의 따님 희연이가 지난 토요일에 첫 돌을 맞이했습니다.
첫 생일을 축하드리며 건강하고 예쁜 어린이로 자라나길 바랍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