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이주봉 회원님
대전동구청소년수련관 관장으로 재직하고 계시는 회원님께서 환경운동연합 신입회원만남의 날에 오셔서 재미있는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처음 온 회원님들과도 서먹함 없이 아주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님^^
대전동구청소년수련관 관장으로 재직하고 계시는 회원님께서 환경운동연합 신입회원만남의 날에 오셔서 재미있는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처음 온 회원님들과도 서먹함 없이 아주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님^^
안희령 회원님과 함께 사무실에 방문해주셔서 많은 말씀 나누었습니다.
현재 중앙일보 NIE연구소에 계시고, 생태와 문학의 연계에 대해 관심이 많으십니다.
서로 도움을 주고 받는 고마울 일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