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이주봉 회원님
대전동구청소년수련관 관장으로 재직하고 계시는 회원님께서 환경운동연합 신입회원만남의 날에 오셔서 재미있는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처음 온 회원님들과도 서먹함 없이 아주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님^^
대전동구청소년수련관 관장으로 재직하고 계시는 회원님께서 환경운동연합 신입회원만남의 날에 오셔서 재미있는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처음 온 회원님들과도 서먹함 없이 아주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님^^
대전광역시청 자치행정과에 근무하시는 이미선 회원님,
주제가 있는 토론회를 준비하면서 고은아 처장의 권유로 회원가입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환경을 위해 가입을 약속해주신 회원님의 아름다운 마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현재 의료계에 종사하시고 계시며 임동진 집행위원님의 추천으로 후원의 뜻을 밝혀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