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용 회원님
회원가입서와 인삼사탕을 두팔 가득 안고 오랫만에 사무실을 방문해주셨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4대강 정비사업에 대해 탄식하시며 현장에 가보겠다는 의지를 밝혀주셨어요.
감사드립니다^^
회원가입서와 인삼사탕을 두팔 가득 안고 오랫만에 사무실을 방문해주셨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4대강 정비사업에 대해 탄식하시며 현장에 가보겠다는 의지를 밝혀주셨어요.
감사드립니다^^
이정용 회원님
선화동 골목에 슈퍼를 오픈 하셨습니다.
대형유통업체와
골목까지 들어오는 대형유통업체 체인점들로
동네 슈퍼가 경쟁력을 잃고 있는데요.
그런 동네 슈퍼들이 가격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들을 찾고 계신다고 합니다.
개업 축하드리고,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선화동 쓰레기 문제 해결을 위해 성모여고 ‘청바지’ 봉사단을 담당해주고 계시는,
최형진 선생님께서 회원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
학생들이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활동을 찾고,
직접 행동으로 실천 할 수 있도록 돕는 일에 관심이 많으신데요~
앞으로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할 다양하고 유익한 활동들이 많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 대전환경운동연합입니다.^^
환경연합 활동가들이 신입회원님들을 찾아 갑니다. 물심양면 후원해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한 마음 듬뿍 담아 지금 만나러 갑니다.~~
“ 지구를 위한 우리들의 작은 실천이 세상을 바꿀 수 있지 않을 까요?”
자발적으로 회원가입을 해주신 분이 있다고 하여 부랴부랴 달려갔습니다. 대동역 근처에서 피자집을 운영하신다는 김남원회원님… 빨리 만나 뵙고싶은데요??^^
Q. 대전환경운동연합을 알게 된 계기는?
A. 평소에 환경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었습니다. 작년겨울 이곳으로 이사오면서 건물을 친환경적으로 새로 지었습니다. 대전시 지원금을 통해서 빗물재활용 시스템으로 물절약을 하고 있고 태양광발전도 고민했지만 비용 때문에 포기했습니다. 하지만 기회가 되면 꼭 해보고 싶고요, 옥상에는 텃밭을 조성하여 현재 건강한 채소를 공급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가 열섬현상 관련되어서 동아리활동을 하고 있는데 자료를 찾을 겸 사이트에 방문도 하면서 좀 더 관심을 갖게 된것 같아요.
Q. 관심있는 환경분야가 있으신가요?
A. 햇빛발전소에 대해서 관심이 너무 많습니다. 옥상에 30평정도되는 공간이 있는데 상업공간이라 전기를 많이 사용하니 자연스럽게 전기절약할 수있는 방안에 대해서 관심을 갖게 되는 것같아요.
Q. 환경운동연합에 해주고 싶은 말이 있나요?
A. 저의 지론은 그렇습니다. 가급적이면 나의 모든 삶이 지구에 해를 주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몸으로 직접 환경운동을 도와주지는 못하지만 일상 주변에서 할 수있는 것들은 실천하면서 작게나마 지구에 도움을 주었으면 합니다.
평소 건강한 밥상에 관심이 많다는 김남원회원님~ 생각이상으로 너무나 훌륭하셨습니다. 집은 탄방동이니까 앞으로 자주 방문하러 오겠답니다. 마지막 덤으로 맛있는 피자까지 공짜로 주셨습니다. 우와~~ 감사히 맛있게 먹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