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이기열 회원님 K2 등정의 장도에 오르다!!!

지역

이기열 회원님 K2 등정의 장도에 오르다!!!

익명 (미확인) | 화, 2010/06/08- 02:12

대전의 대표적인 산악인인 이기열회원님께서 K2 등정을 위해 6월 7일 장도에 올랐습니다. 지난달 대전환경연합의 환경사랑방 손님으로 참가하셔서 친환경적인 등반문화에 대한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 놓으셨던 회원님은 이번 등반을 위해 피나는 훈련을 하셨다고 하네요
이번 등반대의 등반대장을 맡으신 회원님은 6월 7일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파키스탄 이슬라바마드를 거쳐 6월 중순 콩고르디아 빙하에 베이스캠프를 설치할 예정이며 7월 중순에 정상 설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부디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셔서 등반 이야기를 다시 풀어 놓으시길 기대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꽃피는 학교 5학년 친구들이 대전환경운동연합에 방문하여 기후변화 강의를 들었습니다.
그리고는 아래와 같이 작은정성을 보내주었습니다.
감사하고요. 좋은 일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화, 2009/03/10- 23:55
85
0

텃밭선생님 양성교육 프로그램 심화 과정을 마치셨습니다.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셔서 늘 좋은 분위기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여러활동들을 지금처럼 함께 하길 바랍니다^^

수, 2011/05/18- 19:14
85
0

겨울방학동안 봉사활동으로 참여하였다가 회원가입하였습니다..
대학생들이 환경문제에 관심가지고 참여해서 너무 기뻐요.
취업준비하느라 바쁜데 좋은 결과 있길 바라고
환경에도 계속 관심가지고 참여해주길 기대합니다.

목, 2013/01/17- 00:32
85
0

제1회 NGO축제 때 갑자기 어디선가 나타나 하루종일 저희와 함께 해주셨습니다.
대학생의 파릇파릇함으로 환경연합 부스내에서 즐거움을 도맡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그 날 행사가 무사히 끝났어요~^^
이렇듯 자원봉사자분들의 도움과 회원님들의 사랑은 환경연합의 큰 힘입니다!

수, 2011/05/18- 20:36
85
0

이다현 간사 추천으로 회원가입 해 주셨습니다.
텃밭 선생님 교육 열심히 참가 하셔서 수료하셨습니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 2012/07/19- 19:01
8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