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문자타임 당첨자들입니다~
감다영, 강태경, 황성지, 황성태, 김형태, 이정다연 회원님께서
올해 9기 푸름이 환경기자단에서 함께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반갑습니다.^^
목, 2009/03/12- 02:59
13
0
홍상기상대 대장님으로 평소에 환경에 대한 관심이 많으셨다고 하십니다.
서산류방택축제에 기후변화 부스를 통해 인사 드리게 되었는데요,
환경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후원하시겠다고 약속해주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과 사랑 감사드립니다!
월, 2016/05/23- 16:05
13
0
잠시 한국을 떠나, 공부를 하고 오신 임동진 회원님께서
회비를 증액해주셨습니다.
탈핵 학습모임에도 함께 와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고있습니다.
항상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활동해주셔서 감사드려요!
화, 2016/06/14- 10:54
13
0
대전시 에너지 산업과에서 인연을 함께 맺어오다가 NGO축제에서 가입하셨습니다.
대전의 마을을 만드는 일로 업무가 전환되시면서 에너지와 마을을 연계한 활동을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하기로 해주셨네요.
앞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월, 2018/07/30- 16:12
13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