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문자타임 당첨자들입니다~

지역

문자타임 당첨자들입니다~

익명 (미확인) | 토, 2010/06/19- 13:22

멸종위기종 당첨자 [정재우]학생

————————–

잘 받았습니다.
마스코바도..^^
늦은 귀가에 어인 우편인가, 했습니다.

설탕이라는 거 듣고
토마토 무르기 직전인 것들 다 얼려두었습니다.
주말에 잼을 만들어 보려고요.

잘 먹겠습니다!

이희옥드림^^

마스코바도설탕 당첨자 [이희옥]님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사무처에서 일하는 활동가들에게 복숭아와 음료를 보내주셔서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목, 2009/08/20- 02:32
63
0

사무처 식구들에게 맛난 아이스크림을 선물해 주셨습니다.
시원한 에어컨 바람보다 더 시원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수, 2009/07/22- 01:46
63
0

충남대학교에서 ‘쓰레기 반으로 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대학생동아리 기후천사단 친구들이 함께 합니다.
그리고 충남대학교 그린캠퍼스 단장을 맡고 계신 장용철 회원님께서 적극 도와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방문했는데 활동가들에게 좋은 책을 선물해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캠페인이 잘 되어서 쓰레기를 정말 줄이는 효과가 나타나길 기대해 봅니다.
장용철 회원님은 충남대학교 환경공학과 교수이십니다.

토, 2013/05/25- 02:10
62
0

유주환 회원님께서 근처에 식사하러 오셨다가 사무실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최근 근황도 들려주시고 시의회에서 열린 도시농업 활성화 토론회에도 청중으로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목, 2010/09/30- 01:11
62
0

두 달이 넘게 주말없이 출근하고 있다고합니다.
피로가 누적되지 않도록 건강도 챙기세요^^

수, 2009/03/11- 19:47
6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