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이규봉 회원님

지역

이규봉 회원님

익명 (미확인) | 금, 2010/07/09- 01:25

<국치 100년 기억을 위한 백범 유적지 자전거 일주>

ㅣ명칭 : 국치 100년 기억을 위한 ‘백범 유적지 순례 1,470km 자전거 일주’

ㅣ행사 취지
올 8월 29일은 국치 100년이 되는 날인 동시에 백범 탄신 134년이 되는 날이다. 이를 기억하고 널리 알리는
뜻에서, 백범이 인천감옥을 탈옥(1898년 3월)한 뒤 삼남지방으로 도피 여행했던 전 노정과 관련 유적지를
자전거로 일주한다.

ㅣ기간 : 2010년 7월 14일(수) ~ 27일(화)

ㅣ후원
강제병합100년 공동행동 한국실행위원회
대한민국임시정부사적지연구회
민족문제연구소
청년백범

ㅣ일정과 경로

○ 총 거리 : 약 1,470km

1일차 : 7/14(수, 95km) 인천감리서 터 – 부천- 서울(절두산) – 과천 – 수원 – 오산
2일차 : 7/15(목, 135km) 오산 – 아산(현충사) – 공주 – 계룡(면사무소) – 연산
3일차 : 7/16(금, 95km) 연산 – 금산(칠백의총) – 무주
4일차 : 7/17(토, 100km) 무주 – 남원
5일차 : 7/18(일, 90km) 남원 – 임실 – 전주 – 금구 – 김제
6일차 : 7/19(월, 100km) 김제 – 정읍 – 광주(역말)
7일차 : 7/20(화, 105km) 광주 – 나주 – 무안 – 목포
8일차 : 7/21(수, 140km) 목포 – 해남 – 완도
9일차 : 7/22(목, 100km) 완도 – 고금도 – 마량 – 장흥 – 보성
10일차 : 7/23(금, 115km) 보성 – 화순 – 광주 – 담양 – 순창
11일차 : 7/24(토, 125km) 순창 – 동복 – 하동 쌍계사
12일차 : 7/25(일, 115km) 쌍계사 – 진안
13일차 : 7/26(월, 90km) 진안 – 대전(3시경 시청 도착)
14일차 : 7/27(화, 65km) 대전(9시 시청 출발) – 현충원 – 공주 – 마곡사

* 메일로 소식을 전해오셨습니다.
뜻깊고 건강한 보름간의 자전거 일주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하천해설가 활동으로 대전환경연합과 2006년부터 인연을 맺었던 고희경 회원님이 사무처를 찾아와 자녀 박재희 이름으로 재가입을 해주셨습니다.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하고 싶다고 하시네요.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책엑스포에서 토론자로 기후변화적응을 위한 대응을 위해 말씀해주신 배재대 건축학과 김영주 교수님께서도 새로운 회원이 되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홍인선, 임은숙님은 올해 대전환경연합에서 진행한 홈에너지플래너 양성과정에 참여하면서 회원이 되어주셨습니다. 다양한 활동에 관심이 많으시다고 하네요.

모두 감사드리고, 환영합니다.^^

목, 2015/09/17- 18:05
84
0

평생의 반려자를 만난 회원님 축하드립니다.

목, 2010/08/26- 19:47
83
0

강민정, 강민지 회원님은 강만식 집행위원님의 예쁜 두 따님으로 현재 초등학생입니다. 푸름이에 관심이 있답니다^^

김현우 회원님은 대전장애인재활협회에서 사무국장으로 계십니다.
장창수 회원님은 대전사회복지사협회 회장이시고, 태평동으로의 이사를 준비중이시랍니다.
두분 모두 김진화 집행위원님의 권유로 가입해주셨어요.

수, 2009/07/22- 23:26
83
0

사무처의 재정을 맡아주셨던 고민순 회원님께서 학업에 집중하기 위해
아쉽게도 10월까지만 활동하시기로 하셨습니다.
감기에 걸린 활동가들을 위해 약도 챙겨주시고,
유쾌함으로 사무실의 분위기를도 띄워주셨는데 아쉽습니다ㅠ_ㅠ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뜻하시는 바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화, 2010/10/26- 19:52
83
0

귀에 있는 평형기관에 문제가 생겨서 입원을 하셨다고 합니다.
쉬면서 스트레스를 안받는게 중요하다고 하네요.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건강하게 생활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화, 2013/06/18- 03:04
8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