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이규봉 회원님

지역

이규봉 회원님

익명 (미확인) | 금, 2010/07/09- 01:25

<국치 100년 기억을 위한 백범 유적지 자전거 일주>

ㅣ명칭 : 국치 100년 기억을 위한 ‘백범 유적지 순례 1,470km 자전거 일주’

ㅣ행사 취지
올 8월 29일은 국치 100년이 되는 날인 동시에 백범 탄신 134년이 되는 날이다. 이를 기억하고 널리 알리는
뜻에서, 백범이 인천감옥을 탈옥(1898년 3월)한 뒤 삼남지방으로 도피 여행했던 전 노정과 관련 유적지를
자전거로 일주한다.

ㅣ기간 : 2010년 7월 14일(수) ~ 27일(화)

ㅣ후원
강제병합100년 공동행동 한국실행위원회
대한민국임시정부사적지연구회
민족문제연구소
청년백범

ㅣ일정과 경로

○ 총 거리 : 약 1,470km

1일차 : 7/14(수, 95km) 인천감리서 터 – 부천- 서울(절두산) – 과천 – 수원 – 오산
2일차 : 7/15(목, 135km) 오산 – 아산(현충사) – 공주 – 계룡(면사무소) – 연산
3일차 : 7/16(금, 95km) 연산 – 금산(칠백의총) – 무주
4일차 : 7/17(토, 100km) 무주 – 남원
5일차 : 7/18(일, 90km) 남원 – 임실 – 전주 – 금구 – 김제
6일차 : 7/19(월, 100km) 김제 – 정읍 – 광주(역말)
7일차 : 7/20(화, 105km) 광주 – 나주 – 무안 – 목포
8일차 : 7/21(수, 140km) 목포 – 해남 – 완도
9일차 : 7/22(목, 100km) 완도 – 고금도 – 마량 – 장흥 – 보성
10일차 : 7/23(금, 115km) 보성 – 화순 – 광주 – 담양 – 순창
11일차 : 7/24(토, 125km) 순창 – 동복 – 하동 쌍계사
12일차 : 7/25(일, 115km) 쌍계사 – 진안
13일차 : 7/26(월, 90km) 진안 – 대전(3시경 시청 도착)
14일차 : 7/27(화, 65km) 대전(9시 시청 출발) – 현충원 – 공주 – 마곡사

* 메일로 소식을 전해오셨습니다.
뜻깊고 건강한 보름간의 자전거 일주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지난 4월 29일 No-Golf Day에 옥천 대청호 상류에 추진중인 골프장 건설 반대 모임에
남궁명 회원님이 함께하셨습니다.
남궁명 회원님은 저희 대전환경연합을 10년 넘게 후원해주시고 있는 열성회원이십니다^^
다시 한 번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 2012/05/02- 19:30
87
0

이메일을 통해서 회원가입 해 주셨습니다.
감사전화 드렸는데 통화를 못해서 아쉽네요.
감사합니다^^

월, 2012/04/09- 20:39
87
0

대전환경연합 회원님의 추천으로 가입하셨습니다.
자녀분이 중학생으로 환경교육에 관심이 많으십니다^^ 반갑습니다.

화, 2011/01/18- 19:27
86
0

대전발전연구원에 근무하십니다.
생태발자국 추진단 참여를 제안드렸는데 흥쾌히 수락해 주시고, 회원가입도 하셨습니다.
환영합니다.

금, 2013/03/08- 19:35
86
0

회원님들~
인삼막걸리라고 드셔보셨어요?
김학일회원님께서 금산의 인삼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고자 인삼막걸리사업을 시작하셨다고 하세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시죠?
집행위원 MT때 맛보았는데, 숙취해소도 빠르고 맛도 좋았어요.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수, 2010/04/21- 02:22
8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