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이규봉 회원님

지역

이규봉 회원님

익명 (미확인) | 금, 2010/07/09- 01:25

<국치 100년 기억을 위한 백범 유적지 자전거 일주>

ㅣ명칭 : 국치 100년 기억을 위한 ‘백범 유적지 순례 1,470km 자전거 일주’

ㅣ행사 취지
올 8월 29일은 국치 100년이 되는 날인 동시에 백범 탄신 134년이 되는 날이다. 이를 기억하고 널리 알리는
뜻에서, 백범이 인천감옥을 탈옥(1898년 3월)한 뒤 삼남지방으로 도피 여행했던 전 노정과 관련 유적지를
자전거로 일주한다.

ㅣ기간 : 2010년 7월 14일(수) ~ 27일(화)

ㅣ후원
강제병합100년 공동행동 한국실행위원회
대한민국임시정부사적지연구회
민족문제연구소
청년백범

ㅣ일정과 경로

○ 총 거리 : 약 1,470km

1일차 : 7/14(수, 95km) 인천감리서 터 – 부천- 서울(절두산) – 과천 – 수원 – 오산
2일차 : 7/15(목, 135km) 오산 – 아산(현충사) – 공주 – 계룡(면사무소) – 연산
3일차 : 7/16(금, 95km) 연산 – 금산(칠백의총) – 무주
4일차 : 7/17(토, 100km) 무주 – 남원
5일차 : 7/18(일, 90km) 남원 – 임실 – 전주 – 금구 – 김제
6일차 : 7/19(월, 100km) 김제 – 정읍 – 광주(역말)
7일차 : 7/20(화, 105km) 광주 – 나주 – 무안 – 목포
8일차 : 7/21(수, 140km) 목포 – 해남 – 완도
9일차 : 7/22(목, 100km) 완도 – 고금도 – 마량 – 장흥 – 보성
10일차 : 7/23(금, 115km) 보성 – 화순 – 광주 – 담양 – 순창
11일차 : 7/24(토, 125km) 순창 – 동복 – 하동 쌍계사
12일차 : 7/25(일, 115km) 쌍계사 – 진안
13일차 : 7/26(월, 90km) 진안 – 대전(3시경 시청 도착)
14일차 : 7/27(화, 65km) 대전(9시 시청 출발) – 현충원 – 공주 – 마곡사

* 메일로 소식을 전해오셨습니다.
뜻깊고 건강한 보름간의 자전거 일주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대전동구청소년수련관 관장으로 재직하고 계시는 회원님께서 환경운동연합 신입회원만남의 날에 오셔서 재미있는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처음 온 회원님들과도 서먹함 없이 아주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님^^

금, 2010/05/07- 03:00
6
0

청원 한국교원대학교에서 생물을 전공으로 하여 대학원을 마치고 대전으로 오셨습니다.
다시 학교로 돌아가 아이들을 만나신다고 하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환한 웃음 지을 회원님을 응원합니다!

토, 2010/04/24- 00:47
6
0

고등학교에서 지리를 가르치고 계시는 강만식, 고영득 집행위원님께서 매달 지리학생동아리연합 행사를 갖고 계십니다.
9월에는 월평공원-갑천을 찾아 경관과 생태계를 함께 알아보았는데 매우 흥미로운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열정 가득한 선생님들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금, 2009/10/09- 02:49
6
0

최성욱 회원님 호주로 발령받으셔서 지난 6월말 떠나셨습니다.
6월말 떠나신다고 하셨다는데 사무처에서는 미처 몰랐습니다.
송별회도 못해드리고 섭섭한 맘 담고 계시진 않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그와중에 회원2분 가입도 시키고 떠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함께 사시는 최공숙회원님도 7월말 호주로 가십니다.
2년이나 계신다네요.
부디 건강하시고, 환경연합 잊지마시고, 잘 다녀오세요.^^

월, 2009/07/13- 23:37
6
0

환경 교육에 관심이 많으신 지상희, 이재은님이 회원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

지상희 회원님은 현재 자연생태복원안내양성자 교육에,

이쟁은 회원님은 환경성질환모임에 활동해주시고 계신데요~

앞으로 많은 활동을 해주실 것 같아 기대됩니다^^

월, 2018/07/30- 15:50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