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권영애 회원님
중학생 아드님이 환경에 관심이 많아 가입을 결심하셨다네요. 지구가 오염되는 것을 걱정할 정도로
평범하지 않은 아드님 전우태군과 함께 가족회원으로 가입하셨습니다.
학원에서 과학을 가르치고 계셔서 관련 분야에 역할이 필요한 부분은 자원봉사하기로 약속도 하셨습니다.
앞으로 적극적인 참여 기대하겠습니다.
중학생 아드님이 환경에 관심이 많아 가입을 결심하셨다네요. 지구가 오염되는 것을 걱정할 정도로
평범하지 않은 아드님 전우태군과 함께 가족회원으로 가입하셨습니다.
학원에서 과학을 가르치고 계셔서 관련 분야에 역할이 필요한 부분은 자원봉사하기로 약속도 하셨습니다.
앞으로 적극적인 참여 기대하겠습니다.
박사논문을 준비하고 계시네요. 그래서 정신없이 지내신다고, 4월 마무리 될때까지 활동을 잠시 중단하시겠다고 합니다. 논문 잘 쓰시고 꼭 통과 하세요.
이규봉 의장님의 소개로 가입하게 되신 방승옥 회원님,
에너지, 기후변화와, 생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시다고 하십니다.
앞으로 관련 교육이나 행사에서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방승옥 회원님 반갑습니다!
이숙자 회원님
건양대학교에서 리더쉽 강의를 맡으셨습니다.
강의준비하시느라 바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계시다고 하셨습니다.
학생들의 호응이 좋아 더욱 보람을 느끼신답니다.
새로운일 시작하신거 축하드립니다. 활동가들을 위한 리더쉽 교육도 시간나실때 꼭 부탁드려요^^
이숙자 회원님은 대전주부교실 전사무국장 이십니다.
현재 고등학교 1학년과 2학년에 재학중인 아람. 아정 자매가 환경에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깨어있는 실천의식을 높이려 환경연합회원이 되었어요.
박영희활동가께서 추천하셨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