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문상원 회원님

지역

문상원 회원님

익명 (미확인) | 목, 2010/07/15- 00:45

대전환경운동연합의 고문이자 후원회장님이신 문상원 회원님께서 이사하느라 고생한 사무처 식구들을 격려하시면서 지난 7월 8일 맛있는 점심을 사 주셨습니다. 시청근처에서 진료하고 계신 한의원과는 도보로 5-6분 거리인지라 앞으로도 종종 기대하겠습니다. 이 날 이규봉 집행위원님께서도 식사를 사신다고 오셨는데 다음으로 기회를 미루고 대신 함께 식사를 했습니다. 이규봉 집행위원님도 자택에서 자전거를 타고 오면 새 사무실이 금방이라고 하네요..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감기에 심하게 걸리셨답니다.
빠른 쾌유를 빕니다.

토, 2011/05/07- 01:30
64
0

사무처 식구들에게 맛난 아이스크림을 선물해 주셨습니다.
시원한 에어컨 바람보다 더 시원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수, 2009/07/22- 01:46
63
0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해주셨으며, 대덕구 장동 탄약창 이전문제에 관심이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수, 2010/05/19- 00:49
63
0

대전환경운동연합 고문이신 박재묵 교수님께서 사무처를 방문하셔서 맛있는 점심을 사주셨습니다. 지난 9월 알래스카에 갔다오신 이야기를 해 주셨는데 언제 환경사랑방에서 알래스카 해안의 기름피해 복구에 대해서 이야기 해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수, 2010/10/13- 00:44
63
0

사무처에서 일하는 활동가들에게 복숭아와 음료를 보내주셔서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목, 2009/08/20- 02:32
6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