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이포보에서 함께 촛불을 들었습니다.
8월 21일, 이포보 환경연합 결의대회에 다녀왔습니다.
고병년 의장님과 사모님, 안정선 의장님, 이규봉 집행위원님, 이기훈 집행위원님과 사모님,
이상민 회원님, 유주환 회원님과 함께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8월 21일, 이포보 환경연합 결의대회에 다녀왔습니다.
고병년 의장님과 사모님, 안정선 의장님, 이규봉 집행위원님, 이기훈 집행위원님과 사모님,
이상민 회원님, 유주환 회원님과 함께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단체에서 에너지와 재정을 맡았던 김정미 간사님이 건강상의 문제로 퇴직했습니다.
많이 아쉽지만, 주말에 진행하는 교육프로그램과 텃밭 가꾸기에서
역할을 맡아주신다고 하니 종종 만나 얼굴도 보고 이야기도 나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전CBS방송국 김기수 PD님께서 보도국장으로 승진하셨습니다.
지역에서 국장으로 승진한 사례가 거의 없다고 합니다.
그동안 시사프로그램인 시사포커스를 통해 지역의 다양한 소식들을 속속들이 전달해주셨는데요.
애쓰신 결과인것 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