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물배송지, 바구주세요.
직장주소로 오던 우편물을
집으로 오게 해주시구요,
또 다른 회원,최기안씨랑 사는 집이 같으니,
우편물은 1부만 발송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수고하시고,
늦더위에 건강하세요.
[이 게시물은 대전환경연…님에 의해 2010-09-06 10:12:12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
직장주소로 오던 우편물을
집으로 오게 해주시구요,
또 다른 회원,최기안씨랑 사는 집이 같으니,
우편물은 1부만 발송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수고하시고,
늦더위에 건강하세요.
[이 게시물은 대전환경연…님에 의해 2010-09-06 10:12:12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
통계청에 류제정, 이명호, 이성숙 회원님~
최성욱집행위원님 추천으로 회원가입 해 주셨습니다.
이성숙회원님은 환경교육에 관심이 많다고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대전 서구 오동 146번지에 텃밭선생님 2기 10여분이 함께하는 공동텃밭이 생겼어요~
모두가 한 뜻으로 모여 함께하는 텃밭이라는 의미가 크구요. 다들 열심히 하셔서 올해 작물 뿐 아니라 친구이자 이웃으로서도 큰 수확을 얻으실거라 생각됩니다.
김형배 회원님은 텃밭선생님 2기 회장님 직책을 맡기고 하셔서 어깨가 무거우시겠지만, 황보순익 회원님께서 열심히 도와주셔서 즐겁게 하시는 모습 너무 보기 좋습니다^^
대덕고등학교 재학 중인 고등학생 입니다.
청소년 환경동아리 꼬마물떼새 활동을 위해 가입해 주셨습니다.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윤종표 회원님이 따님 윤서희 회원님 이름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
둔산여고 1학년인 윤서희 회원님은 올해 꼬마물떼새 활동을 함께 할 예정입니다.
1년동안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컴퓨터 프로그래머이신 문기정 회원님은 이상재국장님의 대학후배라고 하십니다. 2남 1녀의 세 아이의 아빠로서 열심히 살아가고 계신 회원님은 아이들이 밝게 커 나갈수 있게 환경이 깨끗한 세상이 왔으면 하고 바란다고 하네요..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