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새로운 일을 시작하신 회원님
* 이성숙 회원님께서 대청호 상류지역 친환경 농가단체인 <대청호환경농민연대>의 식구가 되셨습니다.
* 김정미 회원님께서 생태육아공동체에서 반상근으로 일을 하시게 되었습니다.
* 환경감시단의 조성돈 회원님께서 보험컨설턴트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으셨습니다.
다시 시작하는 회원님께 힘찬 기를 드릴게요^^ 팍팍!
* 이성숙 회원님께서 대청호 상류지역 친환경 농가단체인 <대청호환경농민연대>의 식구가 되셨습니다.
* 김정미 회원님께서 생태육아공동체에서 반상근으로 일을 하시게 되었습니다.
* 환경감시단의 조성돈 회원님께서 보험컨설턴트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으셨습니다.
다시 시작하는 회원님께 힘찬 기를 드릴게요^^ 팍팍!
얼마전에 이상재 국장님의 권유로 회원가입해 주신 회원님께서 4월 17일(토) 평생 배필을 만나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대둔산 집에서 닭을 직접 기르시기로 결정하시고, 닭과 오리를 구입하셨네요.
잘 키우시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네팔 등정을 마치고 27일에 무사히 한국으로 돌아오셨다고 밝은 목소리로 전해주셨습니다.
대전시에서 진행한 옥상텃밭 심사를 함께 진행하시면서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셨습니다.
회원가입 감사드리며,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전자통신연구원에서 연구원으로 일하고 계신 회원님께서 얼마저 노동조합 창립기념식에 멋진 합창공연을 선보여 주셨습니다. 특히 수염과 양복이 너무 잘 어울려 처음보는 분들은 초청가수로 오인하는 일까지 있었다고 하네요. 고생하셨습니다.
하천해설가로 활동 중이신 서현숙, 최화영 회원님께서 3월부터 충남어린이인성학습원의 자연체험교사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자연을 닮은 아이들로 자라나는데 소금같은 역할을 하실 두분, 화이팅입니다^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