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일을 시작하신 회원님
* 이성숙 회원님께서 대청호 상류지역 친환경 농가단체인 <대청호환경농민연대>의 식구가 되셨습니다.
* 김정미 회원님께서 생태육아공동체에서 반상근으로 일을 하시게 되었습니다.
* 환경감시단의 조성돈 회원님께서 보험컨설턴트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으셨습니다.
다시 시작하는 회원님께 힘찬 기를 드릴게요^^ 팍팍!
* 이성숙 회원님께서 대청호 상류지역 친환경 농가단체인 <대청호환경농민연대>의 식구가 되셨습니다.
* 김정미 회원님께서 생태육아공동체에서 반상근으로 일을 하시게 되었습니다.
* 환경감시단의 조성돈 회원님께서 보험컨설턴트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으셨습니다.
다시 시작하는 회원님께 힘찬 기를 드릴게요^^ 팍팍!
박민혜 회원님! 환영합니다.
회원가입 제안했는데 기다리신것처럼 흥쾌히 가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는 후문을 들었습니다^^
늘 100개의 마을모임과 100개의 사회적 기업을 만드는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고 자기 소개를 하시는
박민혜 회원님은 풀뿌리사람들에서 활동하고 계십니다.
협동조합,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만들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 소개드리고 싶은 분입니다.
우리단체 집행위원이시기도 한 김진화 회원님께서 얼마전 대전의제 21 사무국장으로 일터를 옮기셨답니다. 축하드리며 앞드로 좀 더 자주 뵐 수 있기를 바랄께요
안정선 의장님의 제자분들로 현재 대학원에 재학 중이십니다.
꼭 필요한 곳에 후원금을 알뜰히 사용해 달라는 말씀을 적어주셨는데요,
회원님의 말씀대로 적절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