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새로운 일을 시작하신 회원님
* 이성숙 회원님께서 대청호 상류지역 친환경 농가단체인 <대청호환경농민연대>의 식구가 되셨습니다.
* 김정미 회원님께서 생태육아공동체에서 반상근으로 일을 하시게 되었습니다.
* 환경감시단의 조성돈 회원님께서 보험컨설턴트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으셨습니다.
다시 시작하는 회원님께 힘찬 기를 드릴게요^^ 팍팍!
* 이성숙 회원님께서 대청호 상류지역 친환경 농가단체인 <대청호환경농민연대>의 식구가 되셨습니다.
* 김정미 회원님께서 생태육아공동체에서 반상근으로 일을 하시게 되었습니다.
* 환경감시단의 조성돈 회원님께서 보험컨설턴트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으셨습니다.
다시 시작하는 회원님께 힘찬 기를 드릴게요^^ 팍팍!
김선아 회원님의 추천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셨습니다.
평소 관심이 많으셨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허리가 아프셔서 고생을 하시는데, 요즘 건강이 많이 좋아지셨답니다.
사무처 활동가들을 위해 맛있는 저녁 사주시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시간을 일부러 만들어주셨습니다.
활동가들을 위해 애써주셔 늘 감사드립니다.
신명식 회원님은 대화동의 푸른치과 원장님이시며 대전환경운동연합의 초창기부터 함께해온 회원이시기도 합니다.
고등학생 환경동아리 “꼬마물떼새”에 참여하기 위해 가입하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이 많은 고등학생 회원으로, 안희령 회원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기열 회원님께서 대장으로 계신 대전산악구조대가 대한산악연맹에서 주관하는 “개척보수등반상”을 받는다고 합니다. 매년 구조대원들과 함께 대둔산 루트 보수작업을 한 결과, 대둔산은 등반 사고가 거의 없는 편이라고 하네요. 감사하고, 축하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