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새로운 일을 시작하신 회원님
* 이성숙 회원님께서 대청호 상류지역 친환경 농가단체인 <대청호환경농민연대>의 식구가 되셨습니다.
* 김정미 회원님께서 생태육아공동체에서 반상근으로 일을 하시게 되었습니다.
* 환경감시단의 조성돈 회원님께서 보험컨설턴트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으셨습니다.
다시 시작하는 회원님께 힘찬 기를 드릴게요^^ 팍팍!
* 이성숙 회원님께서 대청호 상류지역 친환경 농가단체인 <대청호환경농민연대>의 식구가 되셨습니다.
* 김정미 회원님께서 생태육아공동체에서 반상근으로 일을 하시게 되었습니다.
* 환경감시단의 조성돈 회원님께서 보험컨설턴트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으셨습니다.
다시 시작하는 회원님께 힘찬 기를 드릴게요^^ 팍팍!
류지훈 회원님 김천에 계셨는데 올 1월부터 대전으로 발령받으셨습니다.
멀리 계셨는데 잊지않고 사무실 들리셔서 맛있는 점심사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함께 방문하셨다가 양덕석님께서도 회원가입하셨습니다.
회원되신거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류지훈, 양덕석 회원님은 수자원공사에 근무하십니다.
박길수 회원님께서 금강일보로 직장을 옮기시면서 재가입 해주셨습니다^^
금강일보는 5월에 창간한 지역신문인데요, 앞으로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할 수 있는 언론으로 나아가길 바랍니다.
텃밭모임을 함께 하고계신 김은미 회원님께서 백내장수술을 앞두고 있고
푸름이 활동을 하고 있는 재형이가 천식으로 병원에 입원했었다고 합니다.
따뜻한 봄이지만 자주오는 비와 황사 등으로 건강에 이상신호가 있다는 분들이 많은데요~
운동과 충분한 수면, 수분보충 등 몸관리, 체력관리 잘해야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