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은선 회원님
임은선 회원님은 전자통신연구원 노동조합에서 일하고 계십니다. 시민단체에 관심이 많으시다고 하는데요 자주 뵜으면 좋겠네요..감사드립니다.
임은선 회원님은 전자통신연구원 노동조합에서 일하고 계십니다. 시민단체에 관심이 많으시다고 하는데요 자주 뵜으면 좋겠네요..감사드립니다.
김은일 회원님 환영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활동에 관심가져주시고,
함께 활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황정석 회원님 환영합니다^^
다른지역의 환경운동연합에서 친환경농법 관련된 프로그램도 함께 해주셨다고 하네요~
대전으로 이사와서 대전환경운동연합에 가입하게 되었다고 하십니다.
산불관련된 블로그를 운영중이시며, 산림학에 관심이 많다고 하십니다.
앞으로 더 자주 뵐 것 같습니다.
두 회원님 모두 환영합니다!
양혜숙 의장님의 추천으로 가입하셨습니다.
고등학생 동아리 꼬마물떼새도 함께 신청해주셨는데요, 많은 활동 바랍니다^^
기후천사단 활동을 하면서 환경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에너지+환경분야에 관심이 많고 특히 실생활에 접할수 있는 활동을 하고 싶다고 하시네요^^
활발한 활동 기대 할께요^^
텃밭선생님 2기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셨던 허건영 선생님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텃밭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많으시고, 부부가 함께 작물을 키우시면서 웃을 일이 더 많아졌다고 하셨습니다.
주위의 지인들의 도움으로 그나마 텃밭을 일구고 계시다고 하시지만, 허건영 회원님께서 꼼꼼하고 적극적인 활동으로 텃밭이 무럭무럭 자라고 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 더위 조심하시고 앞으로 더 많은 활동을 함께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