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임은선 회원님
임은선 회원님은 전자통신연구원 노동조합에서 일하고 계십니다. 시민단체에 관심이 많으시다고 하는데요 자주 뵜으면 좋겠네요..감사드립니다.
임은선 회원님은 전자통신연구원 노동조합에서 일하고 계십니다. 시민단체에 관심이 많으시다고 하는데요 자주 뵜으면 좋겠네요..감사드립니다.
박영희 선생님 추천으로 가입 해 주셨네요~
물/하천 쪽에 관심이 많다고 하십니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얼마전에 이상재 국장님의 권유로 회원가입해 주신 회원님께서 4월 17일(토) 평생 배필을 만나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대둔산 집에서 닭을 직접 기르시기로 결정하시고, 닭과 오리를 구입하셨네요.
잘 키우시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네팔 등정을 마치고 27일에 무사히 한국으로 돌아오셨다고 밝은 목소리로 전해주셨습니다.
대전시에서 진행한 옥상텃밭 심사를 함께 진행하시면서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셨습니다.
회원가입 감사드리며,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전자통신연구원에서 연구원으로 일하고 계신 회원님께서 얼마저 노동조합 창립기념식에 멋진 합창공연을 선보여 주셨습니다. 특히 수염과 양복이 너무 잘 어울려 처음보는 분들은 초청가수로 오인하는 일까지 있었다고 하네요. 고생하셨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