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허재영 회원님
회원님께서 9월 28일 대전시의회 주최로 개최된 [지구온난화 대비 도시농업 활성화방안 모색]이란 토론회에서 좌장을 맡으셔서 수고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님께서 9월 28일 대전시의회 주최로 개최된 [지구온난화 대비 도시농업 활성화방안 모색]이란 토론회에서 좌장을 맡으셔서 수고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영희 선생님 추천으로 가입 해 주셨네요~
물/하천 쪽에 관심이 많다고 하십니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얼마전에 이상재 국장님의 권유로 회원가입해 주신 회원님께서 4월 17일(토) 평생 배필을 만나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대둔산 집에서 닭을 직접 기르시기로 결정하시고, 닭과 오리를 구입하셨네요.
잘 키우시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네팔 등정을 마치고 27일에 무사히 한국으로 돌아오셨다고 밝은 목소리로 전해주셨습니다.
대전시에서 진행한 옥상텃밭 심사를 함께 진행하시면서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셨습니다.
회원가입 감사드리며,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텃밭선생님 2기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셨던 허건영 선생님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텃밭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많으시고, 부부가 함께 작물을 키우시면서 웃을 일이 더 많아졌다고 하셨습니다.
주위의 지인들의 도움으로 그나마 텃밭을 일구고 계시다고 하시지만, 허건영 회원님께서 꼼꼼하고 적극적인 활동으로 텃밭이 무럭무럭 자라고 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 더위 조심하시고 앞으로 더 많은 활동을 함께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