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허재영 회원님
회원님께서 9월 28일 대전시의회 주최로 개최된 [지구온난화 대비 도시농업 활성화방안 모색]이란 토론회에서 좌장을 맡으셔서 수고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님께서 9월 28일 대전시의회 주최로 개최된 [지구온난화 대비 도시농업 활성화방안 모색]이란 토론회에서 좌장을 맡으셔서 수고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단체에서 에너지와 재정을 맡았던 김정미 간사님이 건강상의 문제로 퇴직했습니다.
많이 아쉽지만, 주말에 진행하는 교육프로그램과 텃밭 가꾸기에서
역할을 맡아주신다고 하니 종종 만나 얼굴도 보고 이야기도 나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전CBS방송국 김기수 PD님께서 보도국장으로 승진하셨습니다.
지역에서 국장으로 승진한 사례가 거의 없다고 합니다.
그동안 시사프로그램인 시사포커스를 통해 지역의 다양한 소식들을 속속들이 전달해주셨는데요.
애쓰신 결과인것 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