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이용환 회원님
4대강 정비사업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환경운동연합의 대응 활동 모습을 보고 인터넷을 통해 가입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4대강 정비사업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환경운동연합의 대응 활동 모습을 보고 인터넷을 통해 가입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전지역에서 텃밭을 일구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도시를 살리는 농군들의 수다모임’을 만들어주셨습니다.
훈훈한 마음이 교감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족초에 계시는 송해선 회원님께서 반 학생들과 함께 갑천 탐사를 다녀왔습니다.
정천귀 교육센터 소장님의 강의로 갑천 상류에서 민물고기 탐사를 하고,
만년교 부근에서 하천의 자연도 평가를 하며 갑천에 대해 공부하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
2011생명텃밭 조성지에서 이루어지는 텃밭 교육을 함께해주시기로 했습니다.
6월부터 9월까지 이루어지는 텃밭 파견 교육.
함께하시는 많은 분들이 그 안에서 즐거운 시간으로 만드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