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함께 촛불을 들었습니다^^
9월 30일, 대전역에서 열린 <4대강 사업 중단을 촉구하는 대전지역 촛불문화제>에
고철용, 김종남, 남재영, 노현승, 박범계, 유주환, 이규봉, 이기동, 이상민, 이성숙, 이인세, 정천귀 회원님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9월 30일, 대전역에서 열린 <4대강 사업 중단을 촉구하는 대전지역 촛불문화제>에
고철용, 김종남, 남재영, 노현승, 박범계, 유주환, 이규봉, 이기동, 이상민, 이성숙, 이인세, 정천귀 회원님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상열,고현덕 님께서는
시청에서 근무하고 계십니다.
이전부터 환경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셨다고 하십니다.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욱이 자주 뵙는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이규봉 의장님의 소개로 가입하게 되신 방승옥 회원님,
에너지, 기후변화와, 생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시다고 하십니다.
앞으로 관련 교육이나 행사에서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방승옥 회원님 반갑습니다!
우리단체 집행위원이시기도 한 김진화 회원님께서 얼마전 대전의제 21 사무국장으로 일터를 옮기셨답니다. 축하드리며 앞드로 좀 더 자주 뵐 수 있기를 바랄께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