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김희숙 회원님
아버님이 영면하셨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버님이 영면하셨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전자통신연구원에서 연구원으로 일하시고 계신 회원님은 노동조합활동과 시민참여연구소 운영위원장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이상재 국장님의 소개로 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셨는데 가족모두가 참여하는 환경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으시다고 하네요…앞으로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우리 단체 이규봉 의장님의 부인이신 조현숙님은 대학에서 영문학을 가르치고 계십니다. 특히 대전평화방송라디오(FM106.3)에서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생방송되는 ‘평화를 빕니다’라는 프로그램에서 영어성경 독해도 수년째 진행해 오고 있답니다.. 실제 방송시간은 11시 25분부터라고 하니 영어공부와 성경에 대해서 관심있으신 회원분들의 많은 청취 바랄께요
보름간의 ‘백범 김구 선생 발자취 따라 자전거 일주’ 를 무사히 마치셨습니다.
도착을 하루 앞둔 7월 26일, 기착지인 대전 시청 남문광장에서 잠깐 뵈었는데
힘든 내색이 없으셔서 참 놀랐습니다^^
새로운 역사순례의 길을 여신 이규봉 회원님의 활동에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 회원님의 자전거 순례기는 오마이뉴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이어 기쁜 날을 맞으셨네요.
어제가 생일이었고, 오늘은 2주년 결혼기념일이라고 합니다.
이동일 회원님께서도 성남 분당으로 가셔서 함께 축하를 해주셨다고요^^
좋은 날 좋은 시간 보내세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