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전호성 회원님

지역

전호성 회원님

익명 (미확인) | 목, 2010/11/25- 20:50

11월 24일 동구 용운주공아파트에서 있었던 2010년 아름다운 놀이터 가꾸기 사업에 철도시설공단 책임을 맡으셔서 수고해 주셨습니다. 올해 놀이터 규모가 커서 상대적으로 많은 일을 해야 했었는데 너무나 헌신적으로 열심히 가꾸기 사업을 주도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통계청에 류제정, 이명호, 이성숙 회원님~
최성욱집행위원님 추천으로 회원가입 해 주셨습니다.
이성숙회원님은 환경교육에 관심이 많다고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화, 2012/06/12- 19:55
75
0

대전 서구 오동 146번지에 텃밭선생님 2기 10여분이 함께하는 공동텃밭이 생겼어요~
모두가 한 뜻으로 모여 함께하는 텃밭이라는 의미가 크구요. 다들 열심히 하셔서 올해 작물 뿐 아니라 친구이자 이웃으로서도 큰 수확을 얻으실거라 생각됩니다.
김형배 회원님은 텃밭선생님 2기 회장님 직책을 맡기고 하셔서 어깨가 무거우시겠지만, 황보순익 회원님께서 열심히 도와주셔서 즐겁게 하시는 모습 너무 보기 좋습니다^^

수, 2011/04/20- 01:03
75
0

대덕고등학교 재학 중인 고등학생 입니다.
청소년 환경동아리 꼬마물떼새 활동을 위해 가입해 주셨습니다.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토, 2009/03/28- 02:21
75
0

마을 교육 연구소에 계시는 김미용, 신정은, 김미순님이 대전환경운동연합의 새로운 회원이 되어 주셨습니다.

평소 환경에 대한 관심도 많아 마을 소모임과 환경을 연계하여 의미 있는 활동을 기대하신다 합니다.

환영합니다.^^

화, 2015/09/01- 10:54
74
0

윤종표 회원님이 따님 윤서희 회원님 이름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
둔산여고 1학년인 윤서희 회원님은 올해 꼬마물떼새 활동을 함께 할 예정입니다.
1년동안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금, 2013/03/08- 00:42
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