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이재호 회원님
전자통신연구원에서 연구원으로 일하고 계신 회원님께서 얼마저 노동조합 창립기념식에 멋진 합창공연을 선보여 주셨습니다. 특히 수염과 양복이 너무 잘 어울려 처음보는 분들은 초청가수로 오인하는 일까지 있었다고 하네요. 고생하셨습니다.
전자통신연구원에서 연구원으로 일하고 계신 회원님께서 얼마저 노동조합 창립기념식에 멋진 합창공연을 선보여 주셨습니다. 특히 수염과 양복이 너무 잘 어울려 처음보는 분들은 초청가수로 오인하는 일까지 있었다고 하네요. 고생하셨습니다.
회원확대 캠페인이 목표 달성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분들을 회원으로 모셔야 합니다.
회원확대 캠페인을 담당하고 있는 이경호 국장이
같이 사는 분(부인과 아들)들을 회원으로 가입시키셨네요^^
애쓰는 이경호 국장에게 격려 부탁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