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안희령 회원님
대전환경운동연합 소식지의 ‘회원탐방’ 코너를 맡고 계신 안희령 회원님께서 7월에 새로운 집을 마련하셨다고 하십니다.
겸사겸사 사무처 식구들에게 저녁초대를 해주셨어요. 저녁초대 음식을 준비하면서 평소에는 전혀 몰랐던 음식에 대한 재미를 찾으셨다고 하셔서 모두들 함박웃음을 지었네요.
정말 맛있고, 즐거운 저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 소식지의 ‘회원탐방’ 코너를 맡고 계신 안희령 회원님께서 7월에 새로운 집을 마련하셨다고 하십니다.
겸사겸사 사무처 식구들에게 저녁초대를 해주셨어요. 저녁초대 음식을 준비하면서 평소에는 전혀 몰랐던 음식에 대한 재미를 찾으셨다고 하셔서 모두들 함박웃음을 지었네요.
정말 맛있고, 즐거운 저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새로 대전환경운동연합의 동반자가 되어주신 양지선 회원님! 반갑습니다!
앞으로 기후위기 대응과 탄소중립을 위해 함께 열심히 활동할 수 있길 바랍니다 ^^
고맙습니다 ♥
이경호 사무처장님의 소개로 새로 함께 해주실 남창석회원님 환영합니다~!!! *^0^*
환경과 지구 사랑,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오래오래 같이 활동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후위기 지구온난화를 막아서는데에 힘을 보태주세요! 아자!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